하이테크 팜, 강재이 프로골퍼와 스폰서 계약체결
상태바
하이테크 팜, 강재이 프로골퍼와 스폰서 계약체결
  • 스피드 뉴스(speed news)
  • 승인 2020.05.0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테크 팜, 강재이 프로골퍼와 스폰서 계약체결
-함께 성장해 최고의 골퍼와 최고의 기업 될 것 약속

농업회사법인 하이테크팜 주식회사(대표 박민)와 전북 군산 출신의 여자프로골퍼 강재이선수(호원대)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였다.

 

(좌)로얄게이(유)고영학회장, 강재이선수, (우)하이테크팜(주)박민대표
(좌)로얄게이(유)고영학회장, 강재이선수, (우)하이테크팜(주)박민대표

이번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강재이 선수는 호원대학교에 재학중인 한국여자프로골프 선수로 지난 2019년 무안CC컵 대회에서 2위를 기록하는등 국내 여자프로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그 기량이 더욱 더 발전하고 있어 제2의 박세리 선수가 전북에서 탄생할거라는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전북여자프로골프의 기대주로 큰 희망을 주고 있다.

 

특히, 강재이선수의 장점은 침착하고 다부진 승부욕과 매 경기마다 성실함으로 라운드를 주도해 가는데 이러한 장점은 모친인 전성숙씨의 유전자를 물려받았다고 한다.

강선수의 모친인 전성숙씨는 (전)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로 세계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고

전북명예의전당에 등록된 전북스포츠계에 살아있는 레전드로 두 모녀 에게 많은 응원의 메시지 가 쏟아지고 있다.

 

하이테크 팜(주)ICTIoT를 기반으로하는 스마트팜 기업이며 전북의 향토기업으로 지난 2019 부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서 농식품부문에서 “ASEM” 최초 11개국 정상들에게 시연과 시식을 한 기업으로 뛰어난 스마트팜 기술을 보유한 국내의 몇 안되는 기업이다.

또한, 올해 2020228일 베트남 지방정부와 $22,000,000 (원화 250억) 규모의 베트남 스마트 팜 밸리 조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종자부터 스마트팜 기자재 및 시설, 생산, 유통까지 원스톱 스마트팜을 구현하는 통합 솔루션 기술을 보유한 제4차 산업의 표본이 되는 융복합산업의 리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폰서 계약을 체결 한 후 하이테크팜 박민대표는 우수한 스포츠 인재인 강재인 선수와 스폰서 계약을 하게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강재이 선수의 성장이 우리 기업의 성장이 되고, 우리 기업의 성장이 강선수의 성장이 되어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강재이 선수는 무명의 아마추어 시절부터 군장 에너지의 박준영대표님을 비롯한 지역의 기업들과 어르신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했다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지역이 아닌 우리 전북지역의 훌륭한 기업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내,외빈들 모두 한마음으로 세계무대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강선수의 앞날을 위해 박수 갈채를 보냈으며, 강선수 또한 더욱 열심히 해서 세계 최고자리에 오르겠다고 당찬 다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