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사 / 군산시민의 든든한 풀뿌리 언론!
상태바
창간사 / 군산시민의 든든한 풀뿌리 언론!
  • 스피드 뉴스(speed news)
  • 승인 2019.04.1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구독자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고영학 회장
고영학 회장

산과 들에 새 생명이 꿈틀되는 계절!

군산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보다 빠르게 소식을 전할 스피드 뉴스가 탄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스피드 뉴스는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지역의 다양한 현안과 현상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객관화하는 작업을 통해 정확한 사실을 보도하는 언론, 스피드 뉴스가 가고자 하는 방향입니다.

 

중앙언론이 다룰 수 없는 작은 뉴스부터 큰 이슈의 소식까지 시민들에 올바르게 전달 할 수 있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예로부터 우리 군산지역은 공업과 농업, 수산업이 공존하는 자족도시로써 발전을 해왔습니다.

지금도 공단지역과 농업지역과 항만이 있어 모든 분야의 생산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살아있는 도시입니다.

 

현재 군산은 새만금 방조제라는 역사적인 시설물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기 시작한 곳입니다.

새만금 방조제로 인해 군산시의 모습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새로 조성되는 간척지 등은 군산시의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 낼 수 있는 도화지와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밑그림을 어떻게 그리는가에 따라 군산시의 미래가 결정 될 것입니다.

 

우리 스피드 뉴스는 그 밑그림에 시민의 의견이 담길 수 있도록 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 하게 될 것입니다.

 

항구도시이자 산업도시인 군산은 이제 첨단기술과 접목되어 새로운 관광산업은 물론 신기술을 만들어 내는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구독자의 소리를 귀담아 드는 정론직필의 언론사로써 시민들의 대변자가 되기를 자청하면 뜻 깊은 창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민들에게 유익한 소식은 물론 우리시가 전반적으로 개선되어야 하는 모든 소식을 한곳에 모아 우리들의 진짜뉴스로 가득 채워 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현장취재를 원칙으로 구독자 곁에서 함께 발전하는 언론사가 되고자 노력하는 스피드 뉴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군산시의 새로운 언론으로 젊은 언론의 힘을 여러분과 함께 키워 갈 것입니다.

 

진정한 언론의 자세로 군산시민의 든든한 대변자가 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하며, 군산시민의 가정에 늘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